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리남님의 수익형 블로그 강의 따라하기
    꿀팁 2020. 7. 7. 15:55

    안녕하세요 러셀입니다 ㅎ 

    최근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면서 전에 수익형 블로그, 블로그 수익화라는 단어들을 들었던 기억이 있어서 정보를 막~~ 찾아보던 중 리뷰요정리남님을 알게 됐습니다. ㅎ

    정말 대단하네요. 애드센스 수익만으로 일반 직장인 월급 이상을 벌 수 있다니... ㄷㄷ

    그만큼 들인 시간과 노력이 엄청나겠지만요.

    저도 수익화를 목표로 하나하나 보고 배우려고 리남님 영상 정주행 중입니다.

    수익형 블로그 강의 영상은 41개가 있더군요. 

    일단 01~03까지 봤습니다.

    내용은 대충

    리남님의 수익화 세팅 후 8개월 차 애드센스 수익 인증,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 장단점,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부터 스킨 등 간단한 세팅이네요.

    38번 영상인가? 딱 1년 후, 1년 8개월 차 영상을 보니 수익이 930만원 조금 넘게 나오셨더군요 ㄷ 페이지뷰나 방문자 등은 크게 변화는 없지만 들이는 시간이 줄어들어 더 효율적으로, 더 높은 수익을 올리게 되었네요

    물론 리남님보다도 세상에는 더 블로그로 높은 이익을 창출하는 분도 계시겠지만... 전 한달에 블로그로 100만 원 번다고 해도 정말 대단하게 느껴지네요. (전 지금 수익 0원 이니까요 ㅎㅎ)

     

    04는 HTML관련 내용같은데 벌써 기대되네요^ 

    인상도 좋으시고 설명도 정말 쉽게 잘하시고 호감이 가네요 ㅎ

    조금만 노력하면 100~300만원은 가능하지만 1,000만원 혹은 그 이상 가려면 엄청난 노력과 시간이 가능하다 고 하시는데... 

    저도 블로그로 월 100~300 벌고 싶네요 ㅎ 

    조급해하지 말고 하나하나씩 이루다 보면 언젠간 이뤄지겠죠? (애드센스 승인이 먼저일까요...)

     

  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~ 

   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Rx7_s9Mvw9j2mLSaj6X70g

     

    리뷰요정리남

    안녕하세요. 리뷰요정 리남 입니다! 제품 리뷰 뿐만 아니라 일상, 일 등 삶과 관련된 모든 것을 리뷰 하고 있습니다. 자극적이지 않은, 과장없이 솔직한 리뷰를 추구 합니다. 감사합니다 :-) * 리��

    www.youtube.com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